위산이 강한 산성을 띄는 것은 음식을 분해하고 소독하기 위해서입니다. 이러한 위산의 성질로 인래, 우리가 조금 상한 음식을 먹더라도, 음식을 대충 씹어 넘기더라도 죽처럼 잘게 분해된 상태로 소장까지 넘어갈 수 있습니다. 이명치료에 왠 뜬금없이 저위산증이냐고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조금만 더 이 포스팅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위산과 펩신이 잘 분비되는 분들의 경우 위가 산성의 환경을 잘 유지되기 때문에 음식이 쉽게 부패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만약 위산의 분비가 적은 분이라면, 음식물의 분해가 원활하지 않아 덩어리가 있는 채로 소장으로 내려가기도 합니다. 이 경우 음식물은 몸속에서 부패하거나 유해균이 섞이게 되며, 염증반응을 일으키게 됩니다.
이러한 과정이 반복될 경우, 장누수가 생기게 되며 장누수가 생기면 장염증이 발생되기 쉬운 환경이 됩니다. 이로 인해 몸은 여러 질병과 증상에 시달리게 됩니다.
저위산증 등으로 인한 염증 증상은 영양소 흡수가 원활하지 않아 만성피로에 시달리기도 하고, 호르몬 불균형으로 인해 자궁근종 수술을 하기도 합니다. 빈혈, 골다공증, 비염, 아토피, 건선 등과 같은 질환은 물론 용종, 고혈압, 당뇨, 류마티스관절염, 갑상선저하증 등과 같은 질병으로 이어지기도 합니다.
여드름 혹은 알레르기부터 암에 이르기까지 이러한 염증은 저위산증과 장누수증후군이 원인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증상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장면역력을 키우고, 위장 내부의 산도가 떨어지는 것을 예방하는 저우산증 식사법을 해주어야 합니다.
하이맵에서는 이명증상이 나타나는 원인을 염증, 호르몬 불균형, 뇌기능 불균형, 당독소/산화독소, 대사기능 이상 등 크게 5가지로 보고 있습니다.
이중 저위산증 개선을 전제로 한 이명치료는 이 명 의 원 인 이 되는 염증 요소를 개선시키는 방법에 속합니다.
하이맵에서는 질병의 근본원인이 되는 뿌리를 찾아, 뿌리부터 치료를 진행합니다. 이에 이명치료가 진행되면서 이 명은 물론 다양한 질환증상이 개선되기도 합니다. 더불어, 환자 한분한분 당 1:1 의료매니저와 영양사가 매칭된 전담팀이 배치됩니다. 이 분들을 통해 환자는 치료받는 동안 관리를 받으며 치료를 완주할 수 있게 도움을 받게 됩니다.
환자분에게 1:1 로 매칭된 의료매니저와 영양사는 하이맵의 '환자별 맞춤 처방계획서'에 맞게 환자의 식이상담은 물론 각종 영양상담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저위산증으로 불편함을 겪으시는 환자분들을 위한 가이드 중 하나인 '저위산증 식사법'을 소개드립니다.
저위산증 식사법
1/ 식전 30분~식후 1시간동안 물을 먹지 않는다.
2/ 음식을 최대한 20번~30번식 열심히 씹어서 삼키기
3/ 밀가루 음식 끊기
좋은 것 10개를 하는 것보다 나쁜 것 1개를 끊는 것이 치료효과가 훨씬 높습니다. 하이맵에서는 질병의 근원이 되는 뿌리를 제거하고, 재발을 방지하여 환자분들의 건강한 삶의 질 개선을 위해 맵기능의학 연구소를 통해 이명치료에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제 하이맵과 함께 하세요.